블랙핑크 지수, 우아한 미의 여신

기사입력 2021.09.15 오전 08: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러블리한 미모와 우아한 패션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글로벌 엠버서더인 블랙핑크 지수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열린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이디 디올’ 백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3일 방문했다.

이날 지수는 레어 데님 워크웨어 재킷와 블랙 스티프 튤 스커트, CHRISTIAN DIOR 시그니처가 새겨진 ‘D-FIGHT’ 로우 부츠를 착용해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디올 측에 따르면, 해당 촬영은 백화점 영업 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촬영했다.

한편, 1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메가히트곡 'How You Like That'은 전날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5억 회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약 1년 3개월 만이자 K팝 걸그룹 최초의 대기록이다.

블랙핑크는 지금까지 스포티파이에서만 총 17개 억대 스트리밍 곡을 배출했다. 그동안 '뚜두뚜두 (DDU-DU DDU-DU)'가 블랙핑크의 최다 스트리밍 곡이었지만 빠른 속도로 모든 신기록을 자체 경신해오던 'How You Like That'이 마침내 자리바꿈에 성공했다.

사진 = 디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