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신곡 'ICONS' 단체 포토 공개…강렬 스웨그로 컴백 예고

기사입력 2021.09.15 오전 10:1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5일 오전 핫이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ICONS’의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이 오픈됐다. 첫 번째 이미지에서 핫이슈는 다채로운 색의 컨테이너 트럭들을 배경으로 힙한 분위기를 연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색 스타일링과 특유의 강렬한 스웨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버스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멤버들 개개인의 특색이 돋보였다. 붉은 헤어로 강렬한 분위기를 더한 나현을 시작으로 단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메이나, 투톤 헤어로 신비감을 형성한 형신과 예빈, 매력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는 다인과 예원, 다나까지 일곱 멤버 전원이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핫이슈가 데뷔 활동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 보다 한층 성장한 핫이슈의 음악적 역량과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 독보적 아이덴티티까지 담아내며 ‘MZ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