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X히밥, 파스타 10인분 먹방…강호동X김준현 '당황' (집쿡 연구소)

기사입력 2021.09.15 오후 01:1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예능 대세 개그우먼 신기루와 먹방 대세 히밥이 뭉쳤다.

오는 16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우먼 신기루와 먹방 대세 히밥의 ‘먹교감’ 현장이 공개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기루와 히밥이 5종의 파스타 접시를 앞에 둔 모습이 포착됐다. 신기루와 히밥이 ‘강호동&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의 주제인 파스타 밀키트를 맛보고 결정적 밀키트를 고르게 된 것.


신기루와 히밥은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에 놀란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양에 “깜짝 카메라예요?”라며 당황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신기루와 히밥은 토마토 파스타부터 카르보나라, 봉골레, 미트볼 파스타, 명란마요 파스타까지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카르보나라를 먹으며 바게트 빵을 찍어 먹고, 밥까지 비벼 먹는다며 영혼의 단짝처럼 ‘먹교감’을 펼치기도.

그런가 하며 카르보나라를 먹던 신기루는 ‘하늘이 주신 선물’이라며 가방 속에서 데일리 아이템을 꺼내 강호동과 김준현을 충격에 빠뜨렸다. 신기루의 데일리 아이템이 더해진 카르보나라 맛에 히밥도 빠져들고 말았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탄수화물을 안 좋아한다는 신기루와 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인 히밥은 10인분의 파스타를 순삭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밀키트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16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