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비 100만 뷰 돌파…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2

기사입력 2021.10.13 오후 01: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비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모스트콘텐츠 유튜브 채널에는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Young Lady and Gentleman) OST Part.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장면 일부가 담겨 있다.

영상 속 임영웅의 남다른 가창력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0월 13일 기준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 1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기록은 드라마와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9일과 10일 방송에선 각각 애나킴(이일화)과 아버지 수철(이종원)의 첫 만남 장면 그리고 수철의 회상 장면의 섬세한 감정선을 책임지며 보는 이들의 심금까지 울렸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