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시크릿 12주년 자축…"여전히 기억해주셔서 감사해"

기사입력 2021.10.13 오후 05:4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데뷔 12주년을 맞아 심경을 전했다.

13일 오후 송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아 오늘이 시크릿 12주년이네요"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평소에 제가 부른 노래들은 부끄러워서 잘 안 듣는 편인데 얼마 전에 팬분이 올려주신 시크릿 활동 영상을 쭈욱 보고는 그 때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을 오랜만에 느껴 보았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시크릿으로써의 활동은 없지만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들으면 떠오르는 추억과 시간이 있다는 것에도, 그 노래와 무대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있었다는 것에도, 무한한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는 팬분들이 곁에 있다는 것에도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송지은은 "12주년이라는 기념일을 빌려 시크릿의 소중한 시간 속에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라며 "감사해요 모두. 함께해 준 소중한 사람들 덕분에 꿈을 꿀 수 있었고 자랄 수 있었고 또 앞으로 걸어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전히 시크릿의 시작을 기억해 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지은은 2009년 전효성, 한선화, 정하나와 시크릿으로 데뷔했으며, 그룹 해체 후에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겸하고 있다.

사진= 송지은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