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라비 손잡고 정규 3집으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0.14 오전 07: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에일리(Ailee)가 정규 3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 라이브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의 정규 3집 '에이미(AMY)'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몽환적인 조명 속에 핑크색 소파가 놓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는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핑크색 글리터로 적힌 앨범명 '에이미'와 SNS 게시글에 적힌 발매일 '2021.10. 27'은 에일리의 컴백을 오래 기다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헤븐(Heaven)'으로 데뷔해 '보여줄게', '저녁 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일리가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3집 '에이미'로 어떤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에일리가 라비가 이끄는 레이블 더 라이브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 발표하는 신보다. 가수와 프로듀서로 독보적인 역량을 입증한 라비와 손잡은 에일리가 어떤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일리의 정규 3집 '에이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 라이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