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김수현X차승원, 하드코어 범죄물…11월 첫 공개

기사입력 2021.10.14 오전 09:0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쿠팡플레이가 김수현과 차승원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을 선보인다.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오는 11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중들과 첫 인사를 나눈다.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찾아오는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은 일찍이 2021년 가장 강렬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여기에 '열혈사제'로 재미와 작품성, 그리고 흥행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독보적인 행보로 놀라운 성과를 내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선택으로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 이 작품은 여느 범죄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과감한 연출로 작품 속 사건을 굉장히 임팩트 있게 표현하면서 김수현과 차승원이 겪어 나가는 감정의 폭을 매우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을 단번에 스토리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디렉터는 “'어느 날'은 탄탄한 대본 구성에 반해서 시작하게 된 작품이다. 쿠팡플레이가 '어느 날'을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와우 회원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서비스되는 콘텐츠마다 이슈를 탄생시키며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시리즈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은 오는 11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 쿠팡플레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