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비, 오늘(14일) 새 EP 발매…탄탄한 구성 ‘기대’

기사입력 2021.10.14 오전 09:3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키디비(KittiB)의 새 EP 앨범 ‘B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디비의 EP 앨범 ‘BE’가 공개된다.

키디비의 새 EP 앨범 ‘BE’는 영국 신예 아티스트 지아 포드가 참여해 국내외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선공개 곡 ‘Let's Get Lost’와 ‘WE-YOU’를 포함해 신곡 3곡이 더 수록돼 탄탄한 구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매 앨범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키디비가 지금껏 드러나지 않은 통통 튀는 매력부터 밝지만 어두운, 어둡지만 밝은 본인만의 성향과 가치관을 담아낸 만큼 의미 깊은 앨범이 될 거라는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키디비는 6월 로칼하이레코즈와 손잡고 발매한 EP 앨범 선공개 1탄 ‘Let's Get Lost’에서 레트로 R&B 아티스트로 이미지를 탈바꿈했다. 이어 8월에 공개한 EP 앨범 선공개 2탄 ‘WE-YOU’로 가수 유성은과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함과 동시에 상큼한 여름송을 공개하는 등 대중들에게 매번 신선함을 선사하는 중이다.

한편, 키디비의 새 EP 앨범 ‘B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