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비범, 새 프로필 공개…한층 물오른 매력 '멋짐 가득'

기사입력 2021.10.14 오후 04: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블락비(Block B)비범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정오 비범은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 네 장을 선보였다. 

사진 속 비범은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데님 셔츠를 입고 옆을 응시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크한 제스처가 비범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이어진 다른 컷에서는 블랙 캐주얼 수트를 매치해 성숙한 남성미를 뿜어내는가 하면, 독특한 조명 아래 터틀넥을 입은 사진에서는 의상을 이용한 포즈를 취하는 등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어떤 의상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능력을 발휘했다.


특히 촬영 당시 비범은 오랜만의 프로필 촬영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콘셉트 별로 달라지는 눈빛, 순식간에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비범은 개인 유튜브 채널 ‘B-BOMB’을 통해 공개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오랜만에 프로필 촬영을 해서 어색함도 있었지만, 새로운 사진을 보고 좋아해주실 팬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찍었으니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라며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범은 방송 활동 및 개인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 세븐시즌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