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타이틀곡은 자작곡 '탕!♡'…시티 카우보이 콘셉트

기사입력 2021.11.26 오전 09:55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MINO - 탕!♡ (TANG!♡)' TITLE POSTER를 게재했다. 

총소리를 떠올리게 하는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고 인상적이다. 반면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는 그 특유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인다.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탕!♡'은 위너의 여러 히트곡을 함께 배출해온 YG 실력파 프로듀서 AiRPLAY와 신예 작곡가 Illjun이 작곡, 편곡에 참여, 시너지를 발휘했다. 

짧은 헤어 스타일에 가죽 재킷을 착용한 송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뿜어냈다. 앞서 예고된 비주얼 필름 속 'CITY COWBOY' 콘셉트가 연관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송민호는 그간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독보적인 예술 감각으로 한층 뚜렷하게 자신만의 색깔을 칠해가고 있는 그인만큼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주목된다.

송민호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솔로 콘서트에서 "저 곧 앨범 나온다. 방심할 때 갑자기 '탕!'하고 나타날 수 있으니 기다려 달라"고 밝힌 바 있다. 팬들에게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을 스포했던 송민호의 발언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