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강하늘, 15일 'SNL 코리아 시즌 2' 호스트 출격

기사입력 2022.01.14 오전 09: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의 배우 강하늘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4회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자칭 고려 제일검이자 의적단을 이끄는 두목 무치와의 남다른 싱크로율로 호평을 얻고 있는 강하늘이 'SNL 코리아 시즌 2'에 호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대와 장르를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온 강하늘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오리지널 코미디쇼에 처음으로 도전,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무치 역으로 분하며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는 만큼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강하늘 특유의 능청스러움부터 진지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하늘의 유쾌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 4회는 15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