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수안, 오늘(14일) '뮤직뱅크' 출격…리더 우아 피아노 연주로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2.01.14 오전 11:1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크랙시(CRAXY) 메인보컬 수안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수안은 1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Road in the Light (로드 인 더 라잇)'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Road in the Light'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합주 속 수안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뮤지컬 스타일의 팝 발라드곡이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크랙시의 두 번째 앨범 'ZERO (제로)' Chapter 1 'GAIA (가이아)' 세계관의 연장선인 이 곡은 고난과 시련 속에서도 희망의 빛을 놓지 않고 스스로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으며 좌절을 딛고 일어서 세상을 향해 희망을 노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뮤직뱅크' 무대에는 크랙시의 리더 우아가 피아노 연주를 맡아 단원들과 협주를 하며 수안을 든든하게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크랙시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의 수안, 우아의 음악적 시너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크랙시는 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20년 첫 번째 앨범 'My Universe (마이 유니버스)'로 데뷔했다.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