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아이브, 출연 없이 1위…최강창민·모모랜드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1.15 오후 04:25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브가 '음악중심' 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비오 'Counting Stars', 아이브 'ELEVEN', 아이유 '겨울잠'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Devil'로 돌아온 최강창민은 이날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로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Yummy Yummy Love'을 발매한 모모랜드는 펑키, 섹시한 무대를 꾸몄다. 'Yummy Yummy Love'은 남미 라틴 팝 가수 나티 나타샤와 컬래버한 곡으로 직설적인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차세대 트로트 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공소원은 '어느날 문득' '모래알 사랑'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소원의 감성 보컬이 눈길을 끌었다. 장민호는 '정답은 없다'로 무한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기도 했다.


그룹 위아이에서 솔로로 데뷔한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로 올라운더의 면모를 뽐냈다. 한층 더 성숙해져서 돌아온 온리원오브는 'skinz'로 남성미를 드러냈다.

woo!ah!(우아!)는 '별 따러 가자', 록킹돌은 'Rocking Doll', 정다경은 '가라그래' 신곡 무대를 '음악중심'에서 최초 공개했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최강창민, 모모랜드, 김재환, 김요한, 장민호, 공소원, 정다경, 업텐션, 원위(ONEWE), OnlyOneOf, woo!ah!(우아!), P1Harmony, 케플러(Kep1er), TRENDZ(트렌드지), Rocking doll(록킹돌)이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