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준·연우진·염혜란…'특송' 주역들, 핸들 전단 인증샷

기사입력 2022.01.21 오후 01: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특송'(감독 박대민)이 질주유발 핸들 전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기념해 질주유발 핸들 전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전단은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거침없는 카체이싱의 향연을 상기시키는 핸들 모양으로 디자인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과감한 운전 실력과 화려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펼친 ‘은하’의 모습을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높인다.

뒷면에는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를 비롯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이 핸들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질주유발 핸들 전단의 인증샷과 기대평 또는 리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특송' 스페셜 패키지 또는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해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특송'의 주역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배우의 인증샷도 함께 공개돼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특송'의 질주유발 핸들 전단은 전국 주요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입고 극장은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개봉 2주차에도 변함없이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직진을 선보이고 있는 '특송'은 입소문으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