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29
연예

'해적: 도깨비 깃발' 한효주·이광수, 오늘(26일)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기사입력 2022.01.26 09:10 / 기사수정 2022.01.26 09: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의 배우 한효주, 이광수가 오늘(26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생방송 출연한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한효주와 이광수가 26일 오전 11시 '박하선의 씨네타운'으로 개봉 맞이 관객들과 첫 라디오 데이트에 나선다. 

극중 해적단의 든든한 단주 ‘해랑’과 해적왕 꿈나무 ‘막이’로 분한 한효주와 이광수는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부터 시원시원한 반전 입담까지 선보이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한효주와 이광수는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DJ인 박하선과 드라마 '동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남다른 화기애애함을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효주와 이광수가 직접 전하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풍성한 이야기는 26일 오전 11시 방송되는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26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