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06
연예

권은비-강혜원, ‘비밀:리에’서 우정 캠핑 떠난다…27일 공개

기사입력 2022.01.26 09:3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7일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음악 예능 '비밀:리에'에 권은비와 강혜원이 출연한다.

뉴미디어 제작 스튜디오 와이낫미디어와 음악 콘텐츠 전문기업 드림어스컴퍼니가 함께하는 '비밀:리에'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뮤지션의 '아뜰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다. 시청자들의 이야기가 뮤지션의 노래 가사가 돼 음원 발매까지 된다. 앞서 출연한 DAY6 (Even of Day), 케이시, pH-1의 프로젝트 음원들은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비밀:리에' 네 번째 프로젝트 음원의 주자로 나선 권은비는 이날 힐링을 위해 캠핑을 떠난다. 캠핑에는 절친 강혜원이 함께했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두 사람이 캠핑의자에 나란히 앉은 모습이 포착됐다. 함께 요리를 한 두 사람은 추억 이야기와 더불어 솔로 가수로서의 고충을 털어놓으며 찐친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권은비는 2월 3일 발매 예정인 '비밀:리에' 프로젝트 음원 'MIRROR'의 깜짝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은비와 강혜원이 출연하는 '비밀:리에'는 내일(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와이낫미디어는 히트한 숏폼 드라마 IP를 예능, 웹툰, 게임, 장편 드라마로 리메이크하면서 확장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국내 및 일본, 동남아 유력 OTT 플랫폼들에 정규 유통 및 공동제작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여 2020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해외 진출 유공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최근 MCN을 사업을 시작해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