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43
게임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고담 나이트',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 공개

기사입력 2022.05.11 17:5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고담 나이트'의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가 공개됐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와 Warner Bros. Games 및 DC는 Warner Bros. Games Montréal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3인칭 액션 RPG인 고담 나이트의 나이트윙 및 레드 후드 공식 게임 플레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게임 디렉터 Geoff Ellenor의 설명에 의하면, 공개된 영상에서는 나이트윙과 레드 후드의 다양한 활약상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그들은 고담시의 범죄를 처단하는 한편, 불가사의한 올빼미 법정을 둘러싼 단서를 조사한다.

이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 히어로 고유의 전투 스타일과 광활한 오픈 월드 맵을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윙의 독특한 아크로바틱 전투와 활공, 레드 후드의 쌍권총 액션과 강력한 점프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고담나이트는 오는 10월 25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가능한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로 출시 예정이며, PlayStation 4와 Xbox One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고담 나이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디스코드,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