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임영웅, 멜론 인기 아티스트 전체 1위…영웅시대 그 자체

기사입력 2022.05.14 오후 02: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멜론 인기 아티스트 전체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 5월 12일 음원사이트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은 멜론 인기 아티스트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멜론 아티스트 차트는 집계기간 내 항목별 점수를 기준으로 가중치를 부여하여 최종 점수가 높은 순으로 결정되는 상위 50위 아티스트 차트다.

집계기간은 전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며, 차트 업데이트는 매일 오후 12시에 한다.




항목별 집계 기준은 음원(스트리밍, 다운로드 이용자수), 팬증가수(새롭게 팬맺기 한 숫자), 좋아요(모든 콘텐츠 좋아요 수 합), 포토(포토 감상자수), 비디오(비디오 감상자수)다.

이러한 인기 아티스트 순위표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이와 같은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또 한 번 피켓팅이 예고된 만큼, 대전 티켓은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3회 전석 매진이 됐고 대체불가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증명됐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이었던 고양을 비롯해 창원과 광주 그리고 대전까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 발산은 물론, 볼거리와 들을 거리 가득한 스케일의 연출과 고퀄리티 무대들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멜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