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스승처럼 배울 점이 많은 가수 1위 등극

기사입력 2022.05.15 오전 07: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이 스승처럼 배울 점이 많은 가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트롯픽에서는 "스승처럼 배울 점이 많은 내 가수님은?"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됐다.

이 투표에서 가수 이찬원이 총 94,100 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전에 아이돌차트 폴 투표의 통해 '즐거운 새 학기, 교생 선생님으로 만나고 싶은 스타’ 1위 및 디시 인사이드의 ' 일타강사로 활동하면 잘할 것 같은 스타' 1위를 차지한 적이 있는 이찬원. 그는 유독 '가르치는 것'과 관련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왔다. 




그 배경에는 각종 지식과 상식으로 무장한 '찬또위키'라는 별명이 있다. 실제로 그는 트로트, 야구, 연예계 일반, 요리뿐 아니라 세계 문화 및 경제 일반에 대해 백과사전급 지식을 자랑한다. 

하지만, 그런 이찬원에게 지식보다 더 빛나는 것은 '태도'이다. 

그는 트로트에 대한 꿈과 열정을 품고 외길인생을 걸어 실제로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 또한, '찬또위키'가 된 배경에는 가요계 및 연예계 선배에 대한 존경이 있었다.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자료를 조사하고 연구한 결과 지금의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 

여기에, 최근에 '편스토랑'을 통해 보여준 요리 실력에는 가족을 생각하며 정성을 담는 그의 태도가 엿보인다. 

이에, 나이를 떠나 배울 점이 많은 이찬원의 모습에 팬들은 기꺼이 그를 '스승' 삼아 지식과 태도를 본받고 싶다고 입을 모은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트롯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