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1:32
연예

SG워너비 김용준, 오늘(26일) '그때, 우린' 발매…6년 만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22.05.26 07:5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용준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가득한 발라드를 선보인다.

김용준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그때, 우린'을 발매하고 '보컬 장인'의 귀환을 알린다.

'그때, 우린'은 각자의 사정으로 인해 이별을 맞이한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기억을 아우르는 우리 모두가 겪을법한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김용준의 호소력 짙은 미성과 잔잔하면서도 어딘가 쓸쓸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후반부로 갈수록 진해지는 감정선이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달한다.

특히 김용준은 지난 2016년 발매한 SG워너비의 '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6년 만에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아낌없이 녹여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용준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독 주연을 맡은 뮤직비디오 또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용준은 옛 연인과의 행복했던 추억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연기를 선보여 곡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김용준의 섬세한 감성과 음악색으로 가득 채워진 '그때, 우린'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