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7월 6일 컴백 확정…'서머 바이브' 커밍순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22.06.23 오전 08:45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5개월 만에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한 분홍색의 색감이 가득한 배경 속 테이블에 놓인 세 잔의 음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거리는 크리스탈의 액세서리와 청량한 느낌이 가득 담긴 유리잔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올 비비지의 컴백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앨범명 'Summer Vibe(서머 바이브)'와 발매일 '2022.07.06'이 공개됐고, 여름을 겨냥한 신보 발매와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 VIVIZ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7개에 이르는 전 트랙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2관왕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또한 '그래미 글로벌 스핀'을 통해 미국 진출에 첫발을 내디딘 VIVIZ는 'BOP BOP! (Yves V REMIX)'을 발매하고 미국, 유럽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5개월 만에 신보 'Summer Vibe'로 돌아오는 VIVIZ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서머퀸의 자리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