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9 22:44
연예

김찬형, '브로큰'→'뉴토피아' 출연…영화→OTT 오가는 '종횡무진 대활약'

기사입력 2025.02.15 19:55 / 기사수정 2025.02.15 19: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찬형이 2025년에도 활발한 활약을 이어간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 '브로큰'과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 출연하며 그만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있다.

5일 개봉한 '브로큰'은 시체로 돌아온 동생과 사라진 그의 아내, 그리고 사건을 예고한 베스트셀러 소설까지 얽히며 전개되는 이야기를 담은 긴장감 넘치는 추적극이다.

김찬형은 영화 속에서 창모(정만식 분)의 오른팔이자, 민태(하정우)와 대립하는 조직원 역할을 맡았다. 진중한 연기와 화려한 액션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시켰다.

또 김찬형은 7일 공개된 '뉴토피아'에서 사냥꾼 병길 역으로 등장했다.



사냥꾼으로서 최적화된 피지컬과 화려한 총기 액션을 통해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뉴토피아'는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군인 재윤(박정민)과 그의 곰신 영주(지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찬형은 이 작품에서 화려한 총기 액션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액션 연기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하는 김찬형은 지난 해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스위트홈 시즌 2', '크로스'와 디즈니+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등의 대세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김찬형은 2025년에도 각기 다른 장르의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더욱 진화한 모습으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 영화 스틸컷, 쿠팡플레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