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1:58
연예

'현실남녀' 오지헌 "10년 동안 아내와 단둘이 외출해본 적 없다"

기사입력 2018.02.14 11:0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코미디언 오지헌이 세 딸과 함께 '현실남녀'에 등장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N '현실남녀'는 '육아'를 주제로 현실남녀 8인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상대로 직접 육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코미디언 양세형과 FT아일랜드 최종훈, 배우 한은정, 우주소녀 보나는 코미디언 오지헌의 집에서 세 딸인 희엘(10), 유엘(7), 벧엘(4)의 육아를 전담하게 된다. 

이에 오지헌은 "한 번도 애들을 두고 아내와 외출한 적이 없다. 딸이 셋이다 보니 아내는 10년 동안 목욕탕을 혼자 가본 적이 없다. 오늘 여유롭게 목욕을 가도 좋을 것 같다"라고 10년 만에 육아에서 해방된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자 양세형은 "아이를 키워본 적이 없어서 오늘 잘 해낼지 걱정"이라고 속내를 밝혔고, 오지헌은 "막내 벧엘이만 조심하면 된다. 사고를 크게 치니까 눈 여겨 봐야 한다"라고 공유했다.

이어 오지헌은 "아이들을 돌보다가 절대 우리에게 연락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며 아내와 줄행랑을 쳤다는 후문.  

한편, 오지헌의 세 자매는 오후 시간에는 양세형, 최종훈이, 밤 시간에는 한은정과 보나가 돌보게 됐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세 자매를 돌볼 수 있을까. 오는 15일 오후 11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N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