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3:01
연예

토요일 예능 ‘위플레이’, 강호동부터 이수근까지…공룡 세계에 완전 몰입

기사입력 2019.11.30 18:16



[엑스포츠뉴스닷컴] 토요일 예능 ‘위플레이’ 강호동이 폭탄 발언을 한다.

오늘(30일) 방송하는 스카이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 9회에서는 ‘쥬라기 월드’ 속 공룡들이 썩은 몹들의 떼거지 폭격에 멸종 위기에 처한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은 공룡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몹들과 맞서 싸우게 될 예정.

특히 강호동은 “공룡들아 우리가 지켜줄게”라고 외치며 공룡 세계에 완벽히 몰입했다고 한다. 하지만 종이접기 미션에 번번이 실패해 멤버들에게 “호동이 형은 사람만 접어봤지”라고 핀잔을 들었다고. 이에 강호동은 “확 너 접어버린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에 따르면 정혁은 숨겨왔던 손재주를 뽐내며 ‘종이접기 달인’에 등극했다고 한다. ‘열정 보이’의 높은 텐션과 빠른 손놀림은 멤버들의 ‘공룡 사수’를 완벽하게 서포트했다는 후문.

과연, 멤버들은 ‘쥬라기 월드’ 공룡들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토요일 예능 ‘위플레이’는 토요일 저녁 6시부터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