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3:07
연예

투니버스, ‘달빛천사’ OST 원본 전격 공개…‘뉴 퓨처부터 이터널스노우까지’

기사입력 2019.12.10 10:23



일 한다 투니버스.

지난 9일 투니버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달빛천사’ ost 원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노래는 ‘뉴 퓨처’, ‘마이셀프’, ‘나의 마음을 담아’, ‘러브크로니클’, ‘이터널스노우’로, ‘달빛천사’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명곡들이다.

이러한 공개는 최근 커지고 있는 ‘달빛천사’에 대한 관심에 투니버스가 응답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네티즌들과 ‘달빛천사’ 팬들은 크게 반가워하고 있다. 더불어 과거 투니버스가 발매한 애니 OST들을 좋아했던 팬들, 그들이 발매한 애니 ost 앨범 ‘WE’를 기억하고 있는 네티즌들은 다른 애니매이션 OST도 ‘달빛천사’ OST처럼 공개해달라고 요청 중이다.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채널인 동시에 과거 OST 왕국으로 유명했던 채널이다. ‘선계전 봉신연의’ OST '너의 이름으로‘, ‘카우보이비밥’ OST ‘Alone',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OST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때’, ‘아즈망가대왕’ OST ‘소녀의 로망’,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OST ‘출사표’ 등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의 주제곡, 프로스포츠 응원가로 유명한 ‘질풍가도’ 역시 투니버스가 방영한 애니메이션인 ‘쾌걸 근육맨2세’의 OST다.

과연 투니버스가 이러한 요청들에 응답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우 이용신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달빛천사’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리턴드 풀문)’을 발매한다.

이용신 성우의 ‘Returned Fullmoon’에는 타이틀곡 ‘New Future’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OST 중 ‘나의 마음을 담아’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