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2:17
연예

"임영웅 씨 건강 검진 좀 받으라고" 응답, '진짜 히어로' 영향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3.19 16: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의 요청에 직접 응답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임영웅이 공식 팬카페에 남긴 글이 큰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씨 사람들한테 건강 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 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가세요'"라는 글을 남겼다면서 "여러분 시간 되실 때 건강 검진 꼭 하세요"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저는 며칠 전에 했다. 제가 뭐라고 했죠?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 검진 꼭 하세요. 오늘도 건행"이라는 말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이는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건행의 아이콘' 임영웅을 향해 "아프면 병원 가라고 말 좀 해달라" "이왕이면 국민건강보험 공익 광고 어떠냐" "건강 검진 꼭 가라 해달라" 등 요청이 이어지자 임영웅이 직접 팬카페에 글을 남기며 '화답'한 것.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진짜 영웅이지" "건행 멘트도 좋다" 등의 반응으로 임영웅의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에 또 한 번 감탄하며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다. 더불어 실제 고령의 임영웅 팬들은 그의 말에 따라 건강 검진을 받기 위한 움직임도 보인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팬들의 작은 말 한 마디에도 귀를 기울이고 직접 목소리를 내는 임영웅의 영향력이 많은 이들의 감동을 전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