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싱송라' 서기, 새 싱글 '엄마, 아빠' MV 티저 공개…독보적 감성

기사입력 2021.05.04 오전 10:1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10대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신곡 '엄마, 아빠' 티저를 공개, 가슴 뭉클함을 선사했다.

서기는 오는 7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 싱글 '엄마, 아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SNS 계정에 게재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은 서기의 청아한 음색과 어우러져 한편의 동화 같은 포근한 감성을 느끼게 했다. 유년 시절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서기를 닮은 소년미 넘치는 주인공 캐릭터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또 영상 말미에 들리는 "엄마 아빠 두 분께 꼭 드릴말이 있어요. 세상에서 누구보다 더 내가 많이 사랑해요"라는 신곡의 한소절은 듣는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서기는 지난해 제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에서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후 직접 작사·작곡한 '과제'라는 곡을 발매, 십 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음악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씨엔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서기의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라며, "향후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할 서기에게 전폭 지원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기의 새 디지털 싱글 '엄마, 아빠'는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씨엔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