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천도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를 통해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MMORPG '용의후예: 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은 홍보 미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6/0715/1468550398480.jpg)
이번 미션은 '용의후예 사전예약 SNS 홍보 이벤트'로 본인의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홍보한 후, 미션 공지에 해당 링크를 비밀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만 원'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용의후예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용의후예'는 방벽 안 인간들과 바깥 언데드들 간의 끊임없는 전쟁 속에서 언데드를 없앨 힘(드래곤의 권능)을 얻기 위한 주인공의 여정을 그린정통 MMORPG이다.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 및 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이 게임만의 독특한 콘텐츠인 '드래곤 소울 시스템'과 '드래곤 레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용의후예'는 7월 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